오늘 이야기

스낵으로 보는 내성격 SPTI테스트 재밌네요!(링크 연결)

넝쿨 2020. 10. 21. 09:18
728x90
반응형

MBTI 성격 테스트가 유행이었잖아요~

그 여세를 몰아 요즘은 스낵으로 보는 내성격 SPTI가 유행이래요.

오늘 네이버 실검 1위네요!

심심풀이 성격 테스트~이런 거 재밌잖아요.

저도 한 번 해봤습니다. 

주로 과자에 대한 질문에 대답을 하면 결과가 나와요.

저한테 추천한 과자는 빵또아!

허걱!!!

저 이거 싫어해요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좋아할거란 이야기가 아니라 성격과 어울리는 과자란 말이겠죠!

pagead2.googlesyndication.com/pagead/js/adsbygoogle.js"></script>

 

성격테스트 결과는 잘 맞는 것 같기도 해요~

"내 호의를 이용하면 요단강을 건넌다고 생각하고 있길 바래요"

완전 공감~ㅋㅋㅋ

진짜 내 뒤통수치는 인간들 상종하기도 싫거든요!

그런사람들을 미워한다기보다 관계 자체를 맺기 싫어요.

하지만 지속적이고 반복되는 것이 편하다는 것은 반을 맞고 반을 틀린 말인 것 같아요. 

"신세지는 것도 피해주는 것도 싫어요" 대박공감!

 

생각보다 저와 같은 성격이 많네요.

이 정도면 많은 거 아닌가?!

아무튼 기대했던 것보다는 많아요~^^

 

재미로 한 번 테스트 해보세요!

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,SPTI 링크 띄워드립니당~~~~

 

https://spti.snackpot.kr/

 

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, SPTI

내 성격에 딱! 어울리는 스낵은?

spti.snackpot.kr

 

 

반응형